NEWS LETTER

매  주 주보가 업데이트 됩니다 

(새가족 환영)

오늘 저희 교회의 예배에 처음 나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주님의 은총 가운데 영적 성장과 은혜의 삶이 열리시기를 축복합니다.

 

(모임)

 중보기도 사역팀 : 매주 토요일 새벽예배 후 커뮤니티 센터에서 모이는 중보기도 모임에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제1 남선교회: 제1 남선교회 총회가 1부 예배를 마치고 목양실 건물 1층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알림)

1. (예배위) 오늘 예배는 공개 스트리밍을 하지 않고 링크를 전달 받은 구역원들만 유투브에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2. (예배위) 오늘은 대림절(Advent)의 둘째주일입니다. 성탄절까지 다시 오실 주님을 기다리며 우리의 구속을 위해 오신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성도가 되기 위한 노력을 함께 가지시기 원합니다.

 

3. (양육위) 각 기관들은 다음 주일까지 정기 총회를 갖고 신 임원명단을 교회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목양실) 지난 주일 구역장/부구역장 모임에서 8개 구역을 두 구역씩 묶어서 네 개의 구역으로 재 출범하며, 각 구역은 시무장로님들 네 분이 각각 이끌어 주기로 하셨습니다. 각 구역은 12월 내로 모임을 갖고 구역의 이름과 모임에 관한 규정들을 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구역의 구성은 다음과 같이 나누기로 했습니다.

제1구역: 믿음+사랑구역(이경하장로)    

제2구역: 온유+기쁨구역(윤주방장로)  

제3구역: 소망+은혜(소문환장로)  

제4구역: 충성+화평(노재인장로)

 

5. 12월 9일 금요일 저녁 7:30분 하나님의 사랑교회 본당에서 현재 미국에서 활동하시는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이웃초청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립니다. 많은 홍보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6. (봉사위) 오늘 교제의 식탁은 정윤재장로님 가정에서 준비합니다. 감사합니다.

 

7. 계속 되는 2022 성경일독 프로젝트에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