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RMONS

하나님의 사랑교회 설교입니다.

​말씀으로 더 깊이 나아가시길 기도합니다.

클릭하시면 해당 설교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1. 우리는 성경이 오류가 전혀 없는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믿으며, 구약과 신약이 모두 영감 되어진 변치 않는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습니다.

2. 우리는 하나님께서 영원히 성부와 성자와 성령, 각기 독립된 삼위로 존재하시는 유일하신 분이심을 믿습니다.

3. 우리는 성경이 언급하고 있는 모든 성령의 은사들을 믿으며, 그 은사들이 오늘날도 성경적인 방법으로 행해지고 있음을 믿습니다. 신자로서 우리는 최고의 은사를 향한 소망을 품어야 하며, 그 은사들을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세우는 일을 위하여 활용하는 일에 대한 소망을 품어야 함을 믿습니다. 우리는 사랑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지고한 은사라는 것을 믿으며, 사랑이 없이는 어떤 은사의 활용도 무의미함을 믿습니다.

4. 우리는 교회의 정치가 최대한 단순해야 함과 관료적이지 않아야 함을 믿으며, 오직 성령의 이끄심에 의존하여, 육적인 조장을 도모하지 말아야 함을 믿습니다.

5. 우리는 환난 전 휴거를 기다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 재림과 함께 그의 성도들이 이 땅을 통치하게 되는 일이 천년 왕국 이전에 개인적으로, 그리고 눈에 볼 수 있게 임할 것을 믿습니다. 이 믿음이 우리들로 하여금 거룩한 삶을 살게 하고, 감동적인 예배를 드리게 하며, 섬김과 사역에 참여하게 하고, 부지런히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게 하며, 정기적인 모임들과 세례와 성찬에 참여하게 하는 동기가 되는 것을 믿습니다.

6.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의 가르침이 우리 개인의 삶에 적용되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과, 그리스도 안에서의 더욱 위대한 성숙으로 우리를 이끌어 가는 능력이 됨을 믿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