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하나님의 사랑교회는..

 하나님의 사랑교회는 2004년 10월 10일, 본 교회의 초대 담임 목사님이셨던 권일연 원로 목사님과 뜻을 같이한 성도들에 의하여 세워졌습니다.

 

2004년으로부터 2014년까지 10년 동안의 제 1기 사역은 교회의 비전을 세우고 교회의 기초를 세우는 일에 집중되었으며 지금은 정 석진 담임 목사님과 함께 사역 제 2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제 1기 사역이 끝나는 2014년 10월, 교회의 제 10주년 창립 기념 주일부터 본 교회의 말씀 사역을 담당해 주시고, 우리의 제 2기 사역을 이끌어가시는 정 석진 목사님은 오순절 계통의 신앙으로 출발,  한국의 합동측 장로교단에 뿌리를 두고 있던 사단법인 북한 선교원에서 찬양사역과 전도특공대 담당 목사로 활동하던 중 선교사로 파송받아 독일을 거쳐 1991년 도미하여 척 스미스 목사님이 섬기시던 갈보리 채플에서 한인 담당 부서의 교역자로 섬기면서, 척 스미스 목사님을 통하여 말씀 훈련을 받고, 2014년 10월 본 교회의 담임 목사로 부임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온 교회는 정 석진 목사님과 함께 펼쳐갈 하나님의 교회의 제 2기 사역에 성령님께서 큰 능력과 은혜를 부으셔서 많은 축복의 열매를 주시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2 우리의 사역비전

1.제자사역 공동체 

                 "모든 성도를 제자로 세워주는 교회”

  저희 교회의 사역의 첫 번째 비전은 정규 예배를 통한 체계적인 성경의 가르침과 제자학교 시스템 그리고 구역 활동의 경험들을 통하여 모든 성도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양육하는 것입니다.

2.가정사역 공동체

                      "가정으로 스며드는 교회”

  저희 교회는 모든 성도님들 개개의 가정이 매일 매일의 말씀 묵상을 통한 예배의 터전으로 변화되도록 도와 드리며, 소 그룹 모임인 셀 교회 모임을 통하여 서로서로의 가정을 세워 드리고, 중보 하는 형제의 사랑 가운데 모든 가정이 교회 같은 가정으로 세워지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3.차세대 비전사역 공동체

                    "다가올 세대를 준비하는 교회”

  저희 교회는 특별히 이민 교회의 특성인 세대간의 격차 극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우리는 매 주 예배에서 각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를 흡수한 다이내믹한 찬양과 교제의 시간을 갖습니다. 그럼으로써 우리의 모든 2세들이 내일의 영적 지도자로 세워질 수 있는 영성을 갖추도록 돕고 있습니다.

4.선교사역 공동체

                    "열방을 향하여 나아가는 교회”

 저희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인 세계 선교의 명령을 수행하는 것이 우리들의 섬김의 최고의 열매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따라서 저희는 하나님께서 힘 주시는 대로 세계 선교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인되시고 인도하시고 영광받으시는 하나님의 사랑교회는 사람을 기르고,

복음을 전하며 사랑을 나누는 교회로 역사 속에서 우뚝 그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이 비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하나님의 사랑교회(Church of the Lord)